세라잼 중고 싸다고 구매하면 큰일나는 이유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세라잼 안마기가 의료기로 사용되면서 많은 분들이 세라잼을 구매하고자 하십니다. 하지만 비싼 가격 탓에 중고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중고로 구매하면 자칫 무상 AS 서비스를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를 알려드립니다.

세라잼

세라잼은 안마의자계의 명품으로서 서서히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의료기로서 그 효과를 본 사람들이 많으며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세라젬의료기 또는 이정재안마기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명품 브랜드답게 모든 판매처에서 동일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최신 상품인 V7이 540만원, V6가 510만원일 정도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중고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그만큼의 리스크가 있으니 저와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세라젬 중고 구매 가격

세라젬 중고 구매는 사실 가격적인 장점이 큽니다. 세라젬 중고 판매 가격을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에 검색해본 결과 상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1년 이상 사용한 제품의 경우 신제품 가격의 40% 까지도 할인하여 거래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V7을 예로 든다면 540만원의 제품을 300만원 대에 가져갈 수 있다는 말이 됩니다. 하지만 중고 거래에는 이에 제반하는 큰 리스크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세라젬 중고 구매 유의사항

세라젬을 중고로 구매하였을 경우 제일 큰 리스크는 당연히 AS입니다.
먼저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세라잼은 의료기기로 국내 의료법상 중고거래가 불가능합니다. 세라젬을 중고로 구매했을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AS 접수도 불가능함을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에서 명시하고 있습니다.

세라잼

위 사항 때문에 실제 당근마켓, 중고나라 같은 중고 거래 플랫폼에서 세라젬 중고 판매 글을 올리면 실시간으로 글이 삭제되기도 합니다.

또한 세라젬 공식홈페이지 고객센터에는 렌탈 기간 중 타인에게 명의변경 즉 양도하는 것도 불가능하다고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세라잼 측에서도 중고 거래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게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꼭 확인한 후 고객센터(1577-5570)에 렌탈 제품 여부와 소유권 이전 가능여부를 확인해 달라고 안내하기도 하였습니다.

물론 소유권 이전이 되지 않더라도 세라잼 구매자가 AS 서비스 등록 주소지를 변경하고 수시로 AS 접수를 해주거나 하는 등의 편법은 존재할 수 있겠지만 잔존 금액을 포함한 많은 리스크를 동반하고 있습니다.

복잡한 과정을 거쳐 마음 졸이며 중고 상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세라젬을 조금 더 싸게 구매하는 여러 방법을 참고해보시면 더욱 좋지 않을까요?

🔰 세라젬 v7 v6 현존하는 가장 싸게 사는 방법 5가지